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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단법인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인재채용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정규직 직원 채용 공고

페이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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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서대문장애인복지관
댓글 0건 조회 344회 작성일 24-12-16 09:18

본문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직원 채용공고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지역사회 장애인복지 발전에 기여할 직원을 모집합니다.

직원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유능한 인재의 많은 관심과 응시 바랍니다.

 

1

 


                                                채용 개요


채용분야 및 선발예정인원

근무형태

직종

인원

담당업무

임용예정일

정규직

상담사례지원사업

1

· 상담사례지원 업무 전반

기관 상황에 따라 업무변동 가능

20251월 중


근무조건

1.근무시간 및 급여

구분

주요내용

근무시간

09:00~18:00(휴게시간 포함, ~, 40시간)

급여

2025년 서울시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인건비 지급기준


2. 근무지 :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서울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4)

3. 정규직 수습기간: 채용 후 3개월, 수습기간 동안의 근무평가 실시

근무성적 불량 또는 중대한 결격사유가 있는 경우 채용 취소 가능

 

2

 


                                               응시 자격


자격요건

1. 사회복지를 전공한 1급 사회복지사 자격증 소지자

2. 운전면허증 소지 및 실제 운전 가능자

3. 성별, 연령, 학력, 및 경력 제한 없음(, 본 기관의 정년은 만 60)

4. 다음의 결격 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 사회복지사업법에 따라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법 제35조의2 2)

. 범죄 및 장애인학대, 아동학대, 노인학대 범죄 경력 조회 시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채용 신체검사에 부적격 판정을 받은 자

자격요건 중 결격사유 해당 시 합격 및 채용 취소

 

우대사항

1. 해당업무 유경험자

2. 장애인, 국가보훈 대상자

 

3

 


                                        접수기간 및 제출서류


 

공고 및 응시원서 접수기간

: 2024. 12. 16.() ~ 12. 31.() 18:00까지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 sdmcenter1@naver.com

: 이메일 제목은 기관명-성명(채용분야)로 제출 예시: 서대문장복-홍길동(상담사례)

 

제출서류

전형유형

제출서류

서류전형 시

1. 입사지원서

2. 자기소개서

3. 개인정보제공·이용 동의서

1.~3. 서류는 공고문 또는 복지관 홈페이지-복지관소식-공지사항-인재채용에 있는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작성

1. 입사지원서 작성 시 반드시 기관 지정 서식으로 작성, 가점항목 대상자는 해당사항에 체크

2. 자기소개서 작성시 학력, 나이, 성별, 출신지역, 가족관계, 재산, 신체조건 등 개인신상을 직·간접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기재할 경우 불이익(감점) 받을 수 있음

면접전형 시

4. 경력증명서

5. 관련 자격증 사본

6. 최종학력증명서

7. 가점 항목 관련 증빙자료

4.~7. 서류는 서류전형 합격 시 이메일로 추가 제출

제출 이메일 주소 sdmcenter1@naver.com



4

 


                                       채용일정 및 방법


 채용일정

 

채용공고 및

원서 접수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면접시험

최종합격자 발표

12.16()~12.31()

2025.1.2.()

2025.1.8()~1.9()

예정

2025.1.8()~1.9()

예정


합격자 발표는 홈페이지 공지 참고

서류전형 및 면접전형 일정은 기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전형방법

: 1- 서류전형/ 2- 필기시험 및 면접(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 면접전형 시 신분증을 필수 지참 (본인 확인용)

 



5

 


                                    지원자 유의사항


채용일정은 내부사정에 의해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지원희망자는 지원자격 등을 충분히 확인하고 응시원서를 작성하도록 합니다. 반드시 기관 지정 서식에 작성해야 하며, 다른 서식 제출 시 불이익을 따를 수 있습니다.

채용공고 안내문 미숙지, 입사지원서 등에 기재사항 누락,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연락불능, 구비서류 미제출, 미자격자 지원 등으로 초래되는 불이익은 모두 지원자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기재된 사항과 사실이 다르거나 허위로 작성된 경우에는 합격취소 또는 채용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응시자격 요건을 갖추지 못한 지원자는 채용이 불가합니다.

본 채용공고는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입니다.

최종합격자에 한하여 신원조사 결과, 부적격자로 판명된 경우에는 합격취소 또는 채용이 되지 않습니다.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 최종합격자가 임용 포기·합격 취소·임용 결격 사유 등의 사정으로 결원을 보충할 필요가 있을 경우 차순위(또는 예비후보자)로 합격자를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단, 차순위자가 인사심의 기준 자격 미달 시 채용 재공고를 시행할 수 있습니다.

지원서에 작성된 개인정보는 유출되거나 유용되지 않습니다.

우리 기관은 전형과정에서 지원자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입사지원서를 비롯하여 채용과 관련된 서류는 이메일로 받고 있습니다.

   단, 부득이한 사정으로 일부 서류를 직접 제출받은 경우 응시자 요청에 따라 아래와 같이 해당 서류를 반환해드리고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반환대상서류: 채용과정에서 직접 제출한 각종 서류 및 자료 일체

* 전자메일을 통해 제출하신 서류는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반환가능 기간: 최종 합격자 발표 이후 14일 이내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제출하신 채용서류는 최종 합격발표이후 14일간 보관하며, 본 기간 동안 반환을 요청 할 수 있습니다. 보관기간 14일이 초과 된 채용서류는 모두 파기합니다

* 신청방법

이메일 접수 (sdmcenter1@naver.com)

전화접수 02-3140-3011

접수 후 14일 이내 요청서류 반환(우편 발송 또는 직접 방문 수령)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경영전략팀장(전화: 02-3140-3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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