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직원 채용 일정 변경 안내
페이지 정보
본문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직원 채용 일정 변경 안내
금번 사회복지사 채용 일정이 기관 사정상 아래와 같이 변경되었으니,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1. 채용 분야 및 인원 (총 1명)
○ 정규직 1명: 평생교육가족지원팀 1명(5급)-사회복지사
2. 변경된 채용일정
채용공고 및 원서 접수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면접시험 | 최종합격자 발표 |
2020.09.08.(화)~09.22(화) | 2020.09.25(금) | 2020.09.28.(월) 09:30 | 2020.09.28.(월) |
- 면 접: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 실시(개별통보)
면접참여자는 최종학교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 경력증명서(해당자) 지참
3. 기타문의
- 전화: 02) 3140-3011
- 홈페이지: www.welfare-center.or.kr
- 주소: 서울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4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우: 03756)
- 담당: 경영전략팀장
4. 유의사항
기재된 사항과 사실이 다르거나 허위로 작성된 경우에는 합격취소 또는 채용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응시원서상의 기재착오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입니다.
본 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제공고 후 시행할 예정입니다.
최종합격장에 한하여 신원조사 결과, 부적격자로 판명된 경우에는 합격취소 또는 채용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지원서에 작성된 개인정보는 유출되거나 유용되지 않습니다.
- 이전글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직원(평생교육가족지원팀) 채용 1차 서류 합격자 공지 20.09.25
- 다음글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직원 채용 공고 20.09.0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