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직원 채용 일정 변경 안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서대문장애인복지관
댓글 0건 조회 1,005회 작성일 20-09-24 11:39

본문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직원 채용 일정 변경 안내

 

 

금번 사회복지사 채용 일정이 기관 사정상 아래와 같이 변경되었으니,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1. 채용 분야 및 인원 (총 1)

○ 정규직 1평생교육가족지원팀 1(5)-사회복지사

 

2. 변경된 채용일정

채용공고 및 원서 접수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면접시험

최종합격자 발표

2020.09.08.()~09.22()

2020.09.25()

2020.09.28.()

09:30

2020.09.28.()

 

면 접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 실시(개별통보)

 

면접참여자는 최종학교졸업증명서성적증명서경력증명서(해당자지참

 

    3. 기타문의

전화: 02) 3140-3011

홈페이지www.welfare-center.or.kr

- 주소서울시 서대문구 북아현로 24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 03756)

담당경영전략팀장

 

4. 유의사항

기재된 사항과 사실이 다르거나 허위로 작성된 경우에는 합격취소 또는 채용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응시원서상의 기재착오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입니다.

본 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변경된 사항은제공고 후 시행할 예정입니다.

최종합격장에 한하여 신원조사 결과부적격자로 판명된 경우에는 합격취소 또는 채용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지원서에 작성된 개인정보는 유출되거나 유용되지 않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